[K-Choreo 8K HDR] 있지 직캠 '마.피.아. In the morning' (ITZY Choreography) l @MusicBank 210430

เพลง

#ITZY #Choreography #8k #hdr
More from #KBSKPOP
Twitter: StudioK_twit
Instagram: studiok__official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영아
    영아14 นาทีที่ผ่านมา

    할로윈 시즌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듯.. 가죽옷에 불이라니..더워..ㅜ

  • YeoKwon Yoon
    YeoKwon Yoon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노래에 소울이 없잔아

  • HyperSole
    HyperSole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Could not keep my eyes off Yeji, she owns this dance

  • Sean Lee
    Sean Lee17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진짜 에스엠보다 곡 못 뽑는 것도 처음보네 좋은 곡 좀 줘라 고릴라야

  • 화양연화
    화양연화วันที่ผ่านมา

    지금은 다들 마며들었자나요😙

  • 화양연화
    화양연화วันที่ผ่านมา

    배우보다 더 배우! 늑대 가지고 노는 여우!

  • Charles Jang
    Charles Jangวันที่ผ่านมา

    배우보다 ㅏ할때 바로 끔 ㅈ진짜 싸발 이게 무슨 말장난이냐고 이러고 박진영 pd님이 누구한테 가사지적하는건 에바지

  • 따나잇
    따나잇วันที่ผ่านมา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지만 이번 곡은 채령이랑 묘하게 잘 맞는 것 같음.. 가사는 그지같지만 채령 너무 귀엽고 이쁘고 멋있고 나풀나풀하면서 박력있고 그럼 케이팝스타(이거 맞나 오래돼서 가물가물해)때부터 좋아했어서 너무 신남..ㅈㅅ

  • 이용호
    이용호วันที่ผ่านมา

    실망😞

  • 치토스
    치토스วันที่ผ่านมา

    달라달라 이후부터…음악적 … 퍼포먼스적 별로 매력을 못느낌 마피아 링딩딩딩딩 여전사들…

  • 설렜쪄?
    설렜쪄?2 วันที่ผ่านมา

    나만 이 곡 좋은거?

  • john lee
    john lee2 วันที่ผ่านมา

    보다보면 벌써 끝나있어 ㄷㄷㄷ

  • a02yam u
    a02yam u2 วันที่ผ่านมา

    유나?? 가장 막내 저 분은 혼자 솔로해도 되겠다.. 시선을 확 끌어당기네 잇지 영상 계속 돌려보는데 다른 분들도 보자 생각하고 영상 보기 시작하면 어느샌가 저 막내만 보고 있더러 내가

  • qwerty
    qwerty2 วันที่ผ่านมา

    노래 망했다는 사람들 많은데 현실은 승승장구중인듯ㅋㅋㅋ 관심을 많이 받아서 악평이 많아보이는 것일 뿐

  • 니가좋아
    니가좋아2 วันที่ผ่านมา

    댄스봐ㅋㅋㅋㅋㅋ 노래두 별루고 그냥 부끄럽네ㅋㅋ

  • 낭낭낭
    낭낭낭2 วันที่ผ่านมา

    제왑삐 왜그래...착한줄 앎

  • help mail
    help mail2 วันที่ผ่านมา

    개십듣보 걸그룹이 불렀으면 한번들어보긴했어도 두번듣진않을듯. 잇지니까 한번더 봐줘서 듣는거지

  • 고종국
    고종국3 วันที่ผ่านมา

    칼군무짱있지

  • 최혜린
    최혜린3 วันที่ผ่านมา

    물타기인가..?나만 노래좋아?

  • FATIN NUR RAUDHAH BINTI MOHD FARID Moe
    FATIN NUR RAUDHAH BINTI MOHD FARID Moe3 วันที่ผ่านมา

    Idk why but itzy is like the next blackpink, is it just me?

  • mary althene Piedad
    mary althene Piedad3 วันที่ผ่านมา

    Love Ryujin's blue-violet hairband, also with Chaeryeoung side hair blonde highlights

  • 잭바우어
    잭바우어3 วันที่ผ่านมา

    이 좋은 자원으로 아깝다 아까워 깡2를 노렸나?

  • Ignis Úlfr
    Ignis Úlfr3 วันที่ผ่านมา

    Who is watchin in 8k? no? how bout HDR? the flames are really bright and 8k hella sharp.

  • fhfh dhduf
    fhfh dhduf4 วันที่ผ่านมา

    애매한 힙함은 촌스러운 거임. jyp는 새롭되 세련되고 잇지의 장점까지 살리는 노래를 찾아야됨. 잇지는 블핑이랑 확실히 색이 다른 그룹이면서 이젠 좀 올드하게 느껴지는 군무스탈도 아님. 개성을 더 할 수 있는 실력과 매력이 있는 그룹~ 리아 화이팅!

  • 몽순
    몽순4 วันที่ผ่านมา

    초반에 나오는 레이저 신기해서 자꾸 보게 됨.. 유리벽 같아

  • 응앙
    응앙4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니 좋고 중독성 갑이구만 난리들이여 ~ 소화해내는 잇지들도 예쁘고 ~멋있고 ~

  • 밥먹었어? - Did you eat?
    밥먹었어? - Did you eat?4 วันที่ผ่านมา

    가사가 뭐가 유치하다고 난리냐? 노래 좋기만 하구만ㅉㅉㅉ

  • ᄋᄋ
    ᄋᄋ4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예뿌다 ㅋㅋ 춤도괜찮구만 왜

  • 서진규
    서진규4 วันที่ผ่านมา

    뭐지 중독됐다.

  • 홍성엽
    홍성엽4 วันที่ผ่านมา

    와우 대박

  • 메로나
    메로나5 วันที่ผ่านมา

    마마무한테 찰떡이겠다

  • cmscms39
    cmscms395 วันที่ผ่านมา

    인간적으로 3집까진 무난한 곡 주지 . 벌써 이미지 변신이냐. ㅡ.ㅡ

  • 안나
    안나5 วันที่ผ่านมา

    채령이 ㅠㅠㅠ너무이쁘다 ㅠㅠㅠ 심하다 계속 보게됨 ㅠㅠㅠ

  • 빡흠
    빡흠5 วันที่ผ่านมา

    아 분명 가사 처음에 보고 자동으로 욕 나왔었는데 무대 보고 반해서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음. 있지 실력이 곡을 다 살린 것 같네.ㅋㅋㅋㅋ

  • 우리집강아지탱자
    우리집강아지탱자5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별루야....애들도 창피해할거같애....프로정신 대다내...

  • 구우미
    구우미5 วันที่ผ่านมา

    중독.쩔 2:32

  • 이이잇
    이이잇5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노래 좋은거임????

  • elel al
    elel al6 วันที่ผ่านมา

    노래 ㅈㄴㅈㄴㅈㄴ 중독성 오지고 ㅈㄴㅈㄴㅈㄴㅈㄴ좋은디 ㄹㅇ

  • 김민재
    김민재6 วันที่ผ่านมา

    이게 중독성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은 우리가 깡백신을 맞았기 때문이다.

  • 윤정훈
    윤정훈6 วันที่ผ่านมา

    멜로디 랩 플로 안무 다 좋구만 왜 그랴

  • Leandro leme
    Leandro leme6 วันที่ผ่านมา

    bro for a sec i though that things were about to explode 2:23

  • 윤정우
    윤정우6 วันที่ผ่านมา

    가사가 전하려는 말을 모르겠음., 그냥 마피아 게임하는 거 적어둔건가..? 첨에 인스타에서 하이라이트 부분만 봤는데 노래가 너무 구려서 놀랐음

  • 베이비시터
    베이비시터6 วันที่ผ่านมา

    난 좋기만 한데..왜 다들 난리인지 모르겠네..;;

  • 색종이 접는달토끼TV
    색종이 접는달토끼TV6 วันที่ผ่านมา

    와 불 실화냐ㅋㅋ

  • 색종이 접는달토끼TV

    색종이 접는달토끼TV

    6 วันที่ผ่านมา

    가짜 불은 아니겠지.....?!!!!(●.●

  • 마루쉐
    마루쉐6 วันที่ผ่านมา

    2:32 하이라이트

  • 이름없다
    이름없다6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는 춤을 못추는건 아닌거 같음 약간 부족해보일때도 있었어서 못추는 건줄 알았는데 골반 튕기면서 추던거 보니까 못췄으면 더 못췄겠다 싶음

  • 이승재
    이승재7 วันที่ผ่านมา

    나만 중독됨...?

  • Dancer Hexxy 댄서헥시
    Dancer Hexxy 댄서헥시7 วันที่ผ่านมา

    어우 야 너무 잘한다

  • guardian angel
    guardian angel7 วันที่ผ่านมา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싫어하는데 나는 이 노래 좋다... 마며들었어...

  • ᄆᄂ
    ᄆᄂ7 วันที่ผ่านมา

    얘드라 너무 잘하고있어~ ㅜㅜ 라이브 너무 잘한다 활동 건강히 다치지 말구~~ ㅜ.ㅜ

  • 아진
    아진7 วันที่ผ่านมา

    개별로라고 팬들이 그러던데 팬 아닌 사람은 이 곡보고 입덕하게 생겼는데? 중독성 오지던데 노래보다 춤이 더 퍼포먼스적으로 볼 게 많아서 마피아무대는 다 찾아본 듯

  • 앎은 자기 진화의 과정

    앎은 자기 진화의 과정

    6 วันที่ผ่านมา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겠죠ㅋ 저도 솔직히 후렴구 부분도 신나고 무엇보다 있지 퍼포먼스가 너무 멋져서 어느 정도 좋긴해요. 근데 달라달라, 워너비 둘이랑 비교하면 차이 ㅈㄴ심하죠ㅋ 팬들 반응이나, 조회수도 그렇고 객관적으로 그래요ㅎㅎ 일단 가사가 너무 심하게 오글거림.

  • 엄준식

    엄준식

    7 วันที่ผ่านมา

    ㄴㄱㅁ

  • 조명순
    조명순7 วันที่ผ่านมา

    근데 지금같이 박진영이 곡을 잘못냈다고 욕하는 사람들은 꼭 이곡 많이듣더라 ㅋㅋㅋ

  • 유정
    유정8 วันที่ผ่านมา

    근데 춤은 역대급으로 좋은데...?

  • ᄋᄋ
    ᄋᄋ8 วันที่ผ่านมา

    이제 finally finally 택할시간이야 리아 이부분이 다 살림

  • Ari Lee
    Ari Lee8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2절은 뇌절이다ㅋㅋㅋㅋㅋㅋㅋ

  • yj 467
    yj 4678 วันที่ผ่านมา

    다리 길쭉길쭉해서 시원하다

  • 뇨뇸
    뇨뇸8 วันที่ผ่านมา

    ㄹㅇ 뿌르댕댕랭댕댕이 살렸다 계속 맴돌아

  • code full
    code full8 วันที่ผ่านมา

    깡에 감명 받아서 그 컨셉으로 가나보다

  • 성이름
    성이름8 วันที่ผ่านมา

    처음 딱 영상을 보고 안무는 졸라게 촌스럽고 가사는 쥴라게 오글거려서 뒤질 뻔 했는데 왜 들으면 들을 수록 이 오글거림이 땡기는거지..? 데자와 처음 맛보고 이딴 걸 왜 쳐먹냐고 승질냈다가 지금은 편의점 갈때 마다 찾는 느낌이랄까..? J Y P... 멈 춰 ! ! !

  • 김민화
    김민화8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들어보려고노력했다 잇지라서 잇지 한테 그러지마라 죄받는다

  • Adriana Marcela Bohorquez
    Adriana Marcela Bohorquez8 วันที่ผ่านมา

    Están ardiendo literalmente :0

  • 너울
    너울8 วันที่ผ่านมา

    난 이번곡 중독성 있고 좋은데👍

  • Maria Clara
    Maria Clara8 วันที่ผ่านมา

    International midzy

  • Padukone Auushmann
    Padukone Auushmann8 วันที่ผ่านมา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처럼 중독성 잇고.노래 좋기만한데. ㅋㅋㅋ 댓글수준 왜그러지 ㅋㅋㅋ 외국애들은 멋잇다고 난린데 ㅋㅋㅋ 노래도 망한거도 이니고 뜨고 잇는데. 난리네 ㅋㅋㅋㅋㅋ

  • ily
    ily8 วันที่ผ่านมา

    워너비 보고 잇지 영상 다 찾아봣는데.... 하... 이건 진ㅁ자.... 저는 하차요 ㅎㅎㅎ

  • 아아
    아아8 วันที่ผ่านมา

    올드고 나발이고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보
    이보8 วันที่ผ่านมา

    아 바지좀!!

  • 김아무개
    김아무개8 วันที่ผ่านมา

    나 아이돌 노래 앵간해선 다 좋아하는데 이건 아닌거같애 애들은 좋은데 노래가...

  • 서혜린
    서혜린8 วันที่ผ่านมา

    나만 좋나 ..?

  • 인간 자체가 강하다
    인간 자체가 강하다8 วันที่ผ่านมา

    이게 무슨 첼린저 5명 모아다가 ai돌리는 느낌이냐 ㅋㅋㅋㅋㅋㅋ

  • HappyEndingIsMine DS.
    HappyEndingIsMine DS.8 วันที่ผ่านมา

    하.............. 내가 좋아하는 잇지 다망쳐놨네 ........ 노래가 이게 뭡니까...

  • 회사가기싫어
    회사가기싫어8 วันที่ผ่านมา

    퍼포먼스가 다했다...

  • jonny Laban
    jonny Laban8 วันที่ผ่านมา

    The Mystery sexy pretty of Lia was made the world have an attention seriously 🌹🌹💖💖😍😍 i love Lia

  • 어두운감자의집착
    어두운감자의집착9 วันที่ผ่านมา

    그래도 난 있지가 사랑해줘 나 이뻐?아앙 이딴거 안해줘서 좋음

  • 정만두
    정만두9 วันที่ผ่านมา

    Jyp 종아리 대

  • Alice
    Alice9 วันที่ผ่านมา

    정리 1. 비닐옷 입히지 말자 2. 박진영 작사 손 떼자 3. 지금같은 음역대로 가자 4. 달라달라같은 하이틴스러운 노래좀..제발.. 5. 예지 머리 좀 풀자 6. 있지한테 실험하지 말자 7. 코디 좀 신경 써주자 8. 노래 자체는 중독성 있고 괜찮다는 평이 많은데 가사는 진짜..

  • winda sandi
    winda sandi9 วันที่ผ่านมา

    Yeji's power is awesome 🔥😍👍

  • 오쏠이좋아
    오쏠이좋아9 วันที่ผ่านมา

    나만 비-깡 떠오르나.. 사람마다 취향이 있으니 내가 들은소감은 노래가 좋은거 같지는 않고 그렇다고 안좋은것도 아니고(깡처럼 들으면 게속듣게됨) 좀 멜랑꼴랑하고 아리까리 하고 암튼 좀 묘해 잇지 달라달라~낫샤이 까지 스타일듣다가 갑자기 스타일바껴서 그런지 이상하긴 혀

  • 머리까지발끝부터
    머리까지발끝부터9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캐리다 이건 .....

  • 2 0
    2 09 วันที่ผ่านมา

    마피아라는 좋은 컨셉으로 이렇게 한다고 ?..?..?..?

  • 젠득
    젠득9 วันที่ผ่านมา

    나만 이노래 개좋냐....? 왜 다 욕해용ㅠㅠㅠ 중독성 개쩌는디...... 흑흘 물론 랩은 좀 오글거리긴 함 그래도 난.. 곡 잘 뽑았다고 생각 듦!!

  • 허지예
    허지예9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같이 시크한느낌이 제일 잘어울리는듯

  • caego cazegio
    caego cazegio9 วันที่ผ่านมา

    ✌😍✌

  • 네말이 옳다
    네말이 옳다9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분량만이죠ㅜㅜ

  • Gemma JO
    Gemma JO9 วันที่ผ่านมา

    아형에서 보고 일부러 찾아본건데..왜 댓글이 다 이런건지

  • 김미령
    김미령9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진짜 많이 는 거 같은데

  • Summer Choi
    Summer Choi9 วันที่ผ่านมา

    살다가 저 링딩딩딩딩이 자꾸생각남

  • 빅히트의있는 먼지하나쯤은내가 배출했겠지
    빅히트의있는 먼지하나쯤은내가 배출했겠지9 วันที่ผ่านมา

    실력 인성 외모를 다가지고 있는데 머야...?

  • 미라아아아아
    미라아아아아9 วันที่ผ่านมา

    근데 듣다 보면 중독됨

  • 서은채
    서은채9 วันที่ผ่านมา

    가사에 마피아로 3행시 실화냐.. 마침내 피할 수 없는 아침이 와 제발 Noooooo...

  • so youi
    so youi9 วันที่ผ่านมา

    근데 춤은 정말 좋은데... 뭔가 노래가 비 깡같은 느낌... 너무 아쉬움 ㅠㅠ 약간 걸크러시느낌으로 가면 더 좋았을텐데

  • 여정뽀뽀
    여정뽀뽀9 วันที่ผ่านมา

    2:12

  • 성민
    성민9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니 가사 자체는 진짜 개구림 근데 노래는 나만 좋아? 중독성 있음 계속 어느새 또 밤이 되었습니다 이러고 잇음;;

  • 이히
    이히9 วันที่ผ่านมา

    앗 나만 노래좋은가ㅠㅠ가사이상한지멀겟 나 마피아검색해서 다칮이보는중인데ㅜㅜ흑 내수준이 이런건ㄱ ㅏㅋㅋㅋㅋㅋ

  • 홍스
    홍스10 วันที่ผ่านมา

    랩 이랑 춤 퀄리티 좋고, 중독성 있음! 그런데 가사가 진짜 너무 입체감이 없다고 해야하나 뭔가 되게 유치해서 컨셉 완성에 방해되는 듯

  • 밥밥콩밥밥밥
    밥밥콩밥밥밥10 วันที่ผ่านมา

    와 근데 이번 곡 별로긴 한데 처음으로 채령이가 너무 잘 보임... 항상 실력에 비해 안 튀는 것 같아서 속상했는데 2절 어딘가부터 채령이만 보이기 시작함 다른 멤버들처럼 채령이도 언제 한 번 곡 제대로 만나서 포텐 확 터졌으면 좋겠다 ㅠㅠ

  • 존버쿠키
    존버쿠키10 วันที่ผ่านมา

    마며들었다.. 오글거리는데 듣게됨

  • 아버지어머니어머니아버지
    아버지어머니어머니아버지10 วันที่ผ่านมา

    랭댕댕댕댕댕 하는거 개웃김 ㅋㅋ

  • ᄋᄋ
    ᄋᄋ10 วันที่ผ่านมา

    2:24

  • very miri
    very miri10 วันที่ผ่านมา

    퍼포먼스 진짜 최강이네요 너무 너무너무 잘하고 멋있어요 잇지 응원합니다

ต่อไป